FAQ위드유럽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세요!

  • 홈
  • 고객센터
  •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1. 모객이 안되면 투어가 취소되나요? 

    최소투어인원이 모객되지 않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투어를 예약했어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을 하시면 모객 상황을 확인 후 예약완료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2. 2. 예약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예약 에서 입금확인, 예약완료, 환불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완료, 환불확인은 휴대폰으로 SMS를 발송해드립니다. 

     

    예약완료는 최소투어인원 모객상황에 따라 예약 후 바로 예약완료 SMS를 발송하거나,

    투어일 7~10일 전까지 투어확정 시 예약완료 SMS를 발송해드리고, 투어불가 시 전화로 연락드립니다. 

  3. 3. 회원가입을 해야 투어예약이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예약상황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SMS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4. 4. 주말 또는 공휴일에도 투어가 가능한가요?

    입장지가 휴무인 곳을 제외한 지역은 언제든지 투어가 가능하니,

    맞춤투어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5. 맞춤투어란 무엇인가요?

    위드유럽에서는 2가지 종류로 나누어 맞춤투어를 진행합니다.

    1. 위드유럽에서 고객님이 원하는 여행기간에 맞추어 수시로 진행하는 각 지역의 맞춤투어

    2. 고객님이 원하는 여행지역, 여행기간, 여행인원, 예상경비 등에 맞추어 여행일정을 제안해 드리는 맞춤투어 

  6. 6. 맞춤투어를 마친 후 숙소까지 데려다 주나요?

    차량 맞춤투어를 하신 고객님 중에 시내에 위치한 숙소일 경우에는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단, 중심가에 위치한 숙소일 경우라도 일반차량의 진입불가 시 모셔다 드릴 수 없습니다.)

    외곽에 위치한 숙소는 안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7. 국경을 넘어서 이동할 경우에 여권이 꼭 필요한가요? 

    국경을 넘어서 나라 간 이동을 할 경우 여권지참은 필수입니다.

    (여권사본, 모바일 사진 대체 불가) 

  8. 8. 투어에 참여하지 못하거나 문제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바우처에 있는 현지 연락처로 미리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아무 연락 없이 투어에 불참할 경우에는 중간합류가 안됩니다. 

  9. 9. 예약금과 현지지불금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예약금은 투어비용의 일부를 미리 지불하는 것입니다.

    현지지불금은 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현지에서 지불하는 것입니다. 

  10. 10. 위드유럽의 예약금이 타 여행사에 비해 많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현지에서 현금 소지에 대한 부담을 줄여, 여행 중 지갑 및 개인소지품 분실로 인한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FAQ 검색
  • QUICK MENU
  • 캘린더 보기
  • 투어 보기
  • 입금확인
  • 공지사항
  • Top으로